제 44 장(Chapter Fortieth-Fourth).
승 천(昇天:Ascension)
사랑하는 형제여!
우리는 승천(Ascension)에 대해 전하려고 합니다. 성서에 기록된 에녹(Enoch)의 승천(昇天)과 엘리야(Elijah)의 승천(昇天)과 예수(Jesus)의 승천(昇天)이 기록되어 있고 계시록(啓示錄)에 미래의 승천(昇天)에 대해 기록된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른 종교에서도 승천(昇天)이 그려져 있고, 각 지역의 전승(傳承) 속에서도 승천(ascension)에 대한 기록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최근에 뉴에이지(New age)그룹의 정보 속에서도 승천(昇天)에 대한 이야기들이 많음을 알고 있는데, 잘못 알려져 있거나 왜곡되게 알려진 부분들이 있어서 우려가 되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승천(昇天)은 자격조건을 갖추었을 때에만 이루어진다는 것을 누락(漏落)해서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주의 어떤 행성이나 다른 환경을 보여주기 위한 목적에 의해 선택된 인자(人子)를 우주선(starship)에 동승(同乘)시켜 데려가기 위해서는 일정한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한 작업(work)을 한 후에 데려간다는 것을 모든 기록 속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가는 존재 스스로가 이미 모든 조건을 갖추었다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동승(同乘)하는 존재의 건강과 이상 유무(以上 有無)를 점검하고 문제가 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한 후에 데려가는데, 돌아올 때도 역시 같은 절차를 통하여 그렇게 한다는 것입니다. 세부적인 사실은 다 전달할 수는 없으나 차원 간 발생할 수 있는 부분들을 통제하기 위해서 약(藥)을 사용하거나 빛을 통한 진동수(frequency) 조절을 통하여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엄밀히 따진다면 스스로에 의한 승천(ascension)이 아니라 도움을 받아서 임시방편(臨時方便)으로 승천(昇天)하는 것입니다.
사실 승천(Ascension)이라함은 ‘하늘로 올라간다.’는 뜻이지만 차원을 변환해서 떠난다가 맞습니다. 서로 공유(共有)하고 있는 공간(space)이지만 밀도(density)와 진동수(frequency)의 다름에 의해 보이지 않게 되는 공간(space)이 있다는 것이고, 존재의 몸체가 진동수의 상승(ascend of frequency)으로 서서히 칼라(color)를 변환(變換)해가면서 결국 사라지게 되는 것입니다. 물론 차원을 변환(變換)해서 이동해 간 것입니다. 3차원의 공간(space)에서는 고체(solid), 액체(liquid), 기체(vapor)의 형태로서는 눈에 보이게 있게 되지만 기체(vapor)가 승화(sublimation)하여 에테르화(etheric)하면 사라져서 보이지 않게 되는 것은 완전히 소멸(消滅)한 것이 아니라 다른 형태로 변환(變換)되었기에 그런 것입니다. 바닷물이 수증기(水蒸氣)가 되어 증발(蒸發)하여 작은 물방울로 있다가 서로들이 응집(凝集)해서 구름(cloud)이라는 보이는 형태로 다시 나타나는 것처럼, 그렇게 보이지 않는 입자 형태(particles form)로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에테르형태(ether form)로 있는 것을 4차원이라고 표현합니다. 물론 세부적으로는 10단계의 작은 분야로 다시 나뉘지만 보이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그곳을 영혼들(spirits)이 가는 세상이라고 표현들을 하고 계신 것입니다. 여러분들 고사(古事)에서 등장하는 신선(神仙:wizard)이나 선녀(仙女:fairy), 또는 요정(deva)같은 존재들이 있는 세계가 바로 에테르세계(ether plane), 즉 4차원 세계라고 하는 것입니다. 물론 눈에는 보이지 않는 세상이고, 볼 수도 없습니다. 여러분들은 가시광선(可視光線)의 일부만을 인식(認識)할 수 있어서 자외선(紫外線)과 적외선(赤外線) 이상의 빛을 볼 수가 없어 인식(認識)할 수 없게 되는 것인데, 빛의 진동수(frequency of light)가 상승(上昇)하면 인식할 수 없는 빛의 세계로 변환되는 것입니다.
기체(Vapor)의 진동수(frequency)가 상승(上昇)하면 에테르화(etheric)하는 변환을 일으키는데, 인자(人子)의 물질육체 또한 고체(固體)와 액체(液體)와 기체(氣滯)로 이루어져 있지만 세포(cells)를 구성하고 있는 핵의 진동수(frequency of nucleus)가 상승하다보면 물을 끓이면 발생하는 기화현상(氣化現像)처럼, 밀도층(密度層)이 변화하면서 기화(氣化)하는 현상이 일어나, 눈앞에서 밝은 빛으로 변화하다 사라지는 것입니다. 기화(氣化:evaporation)현상은 여러분들이 흔히 보는 일상적인 것들 중의 하나인데, 무더운 날이나 무더운 사막지역(沙漠地域)에서 자주발생하고 있는 것입니다.아지랑이(Heat haze)현상이 바로 그것인데 기화(氣化:evaporation)가 일어날 때 발생하는 증상(症狀)입니다.
공기(Air)가 가열(加熱)되어 뜨거워지면서 적정온도(適正溫度)를 넘어서면 증발(蒸發)하는 것처럼, 인자(人子)의 육체도 빛의 변환에 의해 점차 가열(heating)되면서 기화(氣化)하며 증발(蒸發:vaporization)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에테르화(etheric)한다고 표현하는 것입니다. 다시 빛의 진동수(frequency)를 늦추어서 하강(下降)시키면 기체화(氣體化) 하면서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존재들이 사라졌다 다시 나타나는 것은 바로 빛의 진동수의 상승과 하강(ascend and descent of frequency)에 따라 달라지는 현상에 따른 결과인 것입니다.
성서(Bible)에 베드로(Peter)가 호수를 걷는 예수(Jesus)를 보고 자신도 걷게 해달라고 해서 호숫가에 발을 떼었을 때에는 그의 육체는 빛으로 상승을 일으켜 기화(氣化)했었기에 물위를 걸을 수 있었던 것이었으며, 바람소리에 자신의 물질육체의 패러다임(paradigm of material body)을 다시 떠올리는 순간에는 빛이 급격하게 하강(下降)하여 고형화(固形化)된 육체(body)로 돌아왔기에 물에 빠지고 말았던 것입니다.물론 우주선(starship)에서 광선(Ray)을 통하여 인위적(人爲的)으로 견인(lifting)해서 물위를 걷게 할 수 도 있지만 그것은 스스로에 의한 변환(變換)이 아니기 때문에 일시적인 도움으로 끝나는 것입니다.
우리는 시대마다 광선(ray)을 통하여 승천(ascension)하게 하는 방법으로 인자(人子)들을 견인(lifting)했던 경우들이 있었습니다. 존재에게 어떠한 정보들을 전달하고 이 세계를 경험하게 해서 인류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려는 목적에 의해 사용했던 방법입니다. 견인 빔(Lifting beam)을 이용해서 우주선(starship)으로 탑승(探勝)시켜 데려가는 방법이었는데, 우주선 하부(starship lower)에서 나오는 광선(ray)에 의해 그 빛에 감싸인 존재가 가벼운 풍선(balloon)처럼 떠올라 우주선(starship)의 열린 출입구(出入口)를 통하여 탑승(探勝)하였던 것입니다. 이것을 목격한 인류들은 불마차를 타고 하늘로 올라갔다고 증언(證言)한 것들이 성서(bible)에 기록되었지만 그 시대의 인류들의 지성(知性) 상태에서는 그렇게 표현할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우주선 외곽(Starship outside)이 일단 밝은 빛에 감싸여 있거나 햇빛에 반사되어 반짝이는 밝은 금속 재질(金屬 材質)로 이루어진 것을 알 턱이 없던 인류들은 그것을 본대로 서술(敍述)한 것이고, 또한 우주선 내부(starship inside)에서 문이 열리면서 탑승했던 우주인(宇宙人)이 내리는 것을 보고 반짝거리는 우주복(宇宙服)과 아지랑이(heat haze)와 같은 기운이 육체 외곽(body outside)에 어리는 것을 어떻게 그대로 표현할 수 있었겠습니까? 성서 구약(聖書 舊約)에 등장한 많은 우주인(宇宙人)들을 천사(angel)나 하늘에서 내려온 하느님의 사자(messenger of God)로 표현할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몸체의 진동을 통하여 공기(air)중에 막(film)을 형성하게 되는데, 이것이 아지랑이(heat haze)와 같이 보이게 되는 것입니다. 파동의 변환(Change of wave)을 통하여 굳이 우주복(宇宙服)을 착용하지 않아도 대기와 우리 몸체를 분리시켜서 보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대기의 변환(change of air)을 일으켜서 공기방울(air bubble)과 같은 에어필터(air filter)를 통해서 보호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행성의 대기가 자신들이 온 행성과 같지 않을 경우에 이용하는 방법 중 하나이지만 구약(舊約) 시절에는 주로 반짝이는 우주복(宇宙服)을 착용(着用)하고 나타났던 것입니다. 허리에는 전자 에너지(electronic energy)를 방출(放出)하는 작은 볼펜(little ball point pan)과 같은 에너지막대(energy rod)를 착용(着用)하고 있어서 레이저(laser)를 발사(發射)하기도 하였습니다.
우리는 우주선(starship)을 이용해서 주로 인류들 앞에 등장하였으며, 우주복(宇宙服)을 착용하고 등장하였던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의식이 상승했던 후반기(後半期)서 부터는 흰색의 두루마기를 입은 모습으로 등장하기 시작하면서 표현법(表現法)이 달라지기 시작한 것입니다. 정보를 전달하고 돌아올 때에는 우주선(starship)이 착륙해 있을 때에는 걸어서 이동 하였으며, 일정한 고도에 떠있었을 때에는 리프팅 빔(lifting beam)을 이용하여 이동했습니다. 그리고 고고도(高高度)로 높게 우주선(starship)이 있었을 때에는 몸체의 빛의 진동을 상승(ascend)시켜서 눈앞에서 빛으로 사라지게 하여 이동하였던 것입니다. 물론 빛의 진동을 변환해주는 허리 벨트(waist belt)에 장착된 변환기(transducer)를 활용하여 그렇게 하기도 하고, 우주선의 이동장치(teleoperator)를 이용해서 그렇게 하기도 했습니다. 이것은 통상적(通常的)인 이동 방법을 알려드린 것입니다.
존재 스스로의 깨달음의 경지(境地)가 빛의 진동을 자유롭게 변환시킬 정도로 상승하였다면, 굳이 기계장치를 이용해서 이동하지 않고, 의식의 변환을 통해서 자신을 빛으로 전환시켜 이동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동하는 장소나 이동거리도 구애(拘礙)받지 않고 자유자재(自由自在)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그 만큼 의식의 상승이 일어나야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행성 안에서의 이동은 제자들이라면 누구나 실행할 수 있어서 주로 여러분들과의 만남이나 전달사항이 있을 때에 행해지고 있습니다. 행성간이나 태양계간의 이동은 상위 위원회(higher council)의 참석(參席)이나 메시지(message)의 전달을 위해서 필요하게 되는데, 대사들(Masters)은 주로 이렇게 이동해서 다닌다고 보면 됩니다. 별자리들(clusters)이나 은하계 내부들, 또는 은하계 사이들을 왕래할 때에도 빛의 몸으로 변환시켜서 이동하는 것입니다.
의식의 상승이 그 정도까지 이루어지지 않은 존재들은 주로 우주선을 이용하게 되는 것입니다. 대천사들(Archangels)은 은하 간에 볼일이 있을 경우에 빛의 몸으로 이동해서 다니며, 대사들(Masters)도 그렇게 이동해서 다닌다는 것입니다. 지상에서 빛의 몸으로 이동해서 다니며, 대사들(Masters)도 그렇게 이동해서 다닌다는 것입니다. 지상에서 빛의 몸으로 변환해서 이동하는 것을 진정한 ‘승천(昇天:ascension)’이라고 할 수 있으며, 리프팅 빔(Lifting Beam)의 도움을 받아 이동하는 것은 일반적인 승천(昇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약(舊約)에 등장했던 에녹(Enoch)과 엘리야(Elijah)는 리프팅 빔(lifting beam)의 도움으로 우주선(starship)에 탑승했던 일반적인 승천(昇天)의 방법을 통해서 이동한 것이랄 할 수 있으며, 예수(Jesus)의 이동 역시도 리프팅 빔(lifting beam)을 통한 이동이었으나, 예수(Jesus)의 의식 자체는 이미 스스로 빛의 몸으로 변환시킬 수 있는 경지(境地)에 도달해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우주선의 리프팅 빔(lifting beam)을 이용하여 이동한 것은 다 뜻이 숨겨져 있었습니다.
미래에 일어날 일들을 미리 보여주기 위한 연출에 의해서 그렇게 한 것인데, 생명의 부활(resurrection of life)에 참여할 인류들의 승천(昇天:ascension)방식을 보여 주려고 한 의도(義徒)에 의해서 그렇게 하였던 것입니다. 성서(Bible)에는 구름(cloud)위로 사라지는 것으로 기록하였지만 실상은 구름(cloud)으로 위장(僞裝)한 우주선(starship)에서 리프팅 빔(lifting beam)을 이용하여 예수(Jesus)를 승천(ascension)시켰던 것입니다. 하늘에서 내려온 밝은 빛에 둘러싸여 하늘로 올라가는 예수(Jesus)를 본 제자들의 눈에는 그냥 하늘로 날아 올라가는 것처럼 보였던 것입니다. 우주선(starship)의 열린 문으로 들어간 후에 문이 닫히자 완전히 하늘에서 사라진 것으로 보았던 것입니다.
지금의 여러분들도 머리로는 이해를 하시겠지만 실제로 아는 인물이 이렇게 리프팅 빔(lifting beam)에 의해 올라가 빛의 우주선 안으로 사라진다면 놀란 입을 다물지 못할 것입니다. 아직 여러분들의 과학기술과 과학적 지식이 포용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론상으로야 그렇겠다고 하면서도 실제 하는 모습으로 펼쳐지면 받아들이기가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일부 동물들의 이동에 대한 정보도 리프팅 빔(lifting beam)에 의해 이루어진 것이지만 합당하지 않는 방법이었기에 거론(擧論)하지 않겠지만 어둠에 의해 저질러진 이러한 승천들(ascension)이 많이 있었습니다.
승천(Ascension)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정보 속에 등장하는 용어 중에 승천대사(Ascended Master) 또는 상승대사(Ascending Master)라는 표현에 대하여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승천대사(Ascended Master)는 3차원 세계에서 인생을 살다가 의식의 확장이 일어나 더 이상 물질인생(matter life)을 살지 않아도 되는 단계에 이르게 된 존재를 지칭(指稱)하는 것인데, 윤회 프로그램(samsara program)에 소속되어 반복된 인생을 살던 존재가 의식의 상승이 일어나 더 이상 인생을 살지 않아도 되었기에 윤회 프로그램(samsara program)을 졸업(卒業)하고 상위의 세계로 승천(昇天)해서 올라간 경우를 표현한 것입니다.
이렇게 상승(ascending)하여 상위(higher)의 세계로 올라간 존재를 승천대사(Ascended Master)라 칭하여 부르는 것입니다. 이 존재들은 더 이상 물질 육체 속에 갇혀서 지내지 않으며, 자신의 물질몸체(matter body)를 죽음(death)을 통하지 않고 그대로 상위의 세계로 가져갈 수 있어서 육체(body)를 이 땅에 남겨두지 않고 그냥 빛으로 기화(氣化)해서 사라지게 되는 것입니다. 이들은 육체(body)의 죽음(death)이 필요하지 않기에 굳이 경험하지 않으며, 바로 빛으로 상승하여 올라가는 것입니다.이렇게 변화된 몸체를 아스트랄체(astral body), 5차원 몸체(body)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우리들이 빛의 몸으로 변화한다고 전달한 것이 바로 이것인데, 의식의 확장이 일어난다는 것은 존재의 가슴 중심(heart center)에서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이 깨어나 밝은 빛으로 전환되었을 때에 나타나는 현상을 말한 것이고, 이렇게 밝은 빛으로 나타나게 된 존재의 오라(Aura)는 후광(後光:nimbus)이 되어 나타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빛을 감지(感知)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곳에서든 의식을 깨우는 인자(人子)들을 알아볼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상승한 대사들(Ascended Masters)은 더 이상 물질의 인생을 경험하지 않습니다. 다만 우리는 인생을 살고 있는 여러분들의 입장(立場)을 너무나 잘 알고 있어서 여러분들이 무엇 때문에 고통스러워하는지, 무슨 고민을 가지고 있는지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조언(助言)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생의 경험을 통해서 결국 얻고자 하는 것은 나중에 창조를 할 수 있는 자리에 섰을 때나 하위(lower)의 진화하고 있는 생명들의 관리자(administer)나 감독관(supervisor)이 되었을 때에 그들의 입장(position)에서서 알 수 있도록 하려는 뜻이 담겨져 있는 것입니다. 만약에 진화하는 생명들의 입장(position)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들이 왜 아파하는지, 왜 고통스러워하는지, 왜 실수들을 저지르는지를 이해하지 못하고 일방적인 체벌(體罰)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그런 경험들을 모두 쌓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수여(Bestowal of Christ)가 일곱 번에 걸쳐서 이루어졌던 것도 같은 맥락(脈絡)으로 보시면 되는 것입니다.
천사(Angel)들은 인생들(lifes)을 보면서 답답하다고 느끼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인생(life)이 얼마나 팍팍한지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일어나는 현상입니다만 그렇다고 해서 천사들(angels)에게 인생을 살도록 할 수는 없습니다. 천사들은 여러분들의 육체적인 경험들이 잘 이루어지도록 봉사하는 역할들을 맡았기에 여러분과 함께 머물기도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이런 존재를 수호천사(Guardian Angel)라고 합니다. 그렇습니다. 여러분과 육체적 삶을 똑같이 살지는 않지만 같은 시공간(time space)에 머물면서 여러분들의 인생을 지켜보며 인생에 필요한 조언(助言)도 하고,사고를 미연(未然)에 예방하여 주기도 하면서 -이것은 앞서서 미리 예지(銳智)를 통하여 감지하도록 하는- 여러분들의 실질적(實質的)인 동반자(同伴者)로서 봉사하고 있는 것입니다.
인생(Life)을 종료(終了)하고 물질육체를 죽음(death)으로 벗고 난 후에 몸체에 들어와 있던 기운들은 행성 에너지시스템(planet energy system)으로 돌아가게 됩니다.일정한 법칙(law)에 의해 이루어지게 되는데, 이것은 영혼의 회귀(revolution of spirit)라고 하지만 영혼의 승천(ascension of spirit)이라고도 합니다. 육체(body)를 벗고 영혼이 돌아가는 것도 승천(ascension)이라고 표현하는 것입니다. 많은 인류들이 정화과정(淨化過程)을 통하여 육체적인 죽음(death)을 맞을 것입니다. 이렇게 죽은 인류들 중에 선별(選別)된 영혼들(spirits)은 승천(ascension)하여 상위의 세계로 진입하게 될 것입니다. 육체적인 승천(昇天)은 아니지만 영혼의 승천(ascension of spirit)을 통하여 상위의 세계로 들어가 그곳에서 새로운 몸체를 제공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들이 제공받는 옷이 바로 아스트랄체(astral body)라는 것입니다.
천국(Heaven)에 입성한 영혼들(spirits)은 이렇게 아스트랄체(astral body)를 제공받아서 그곳에서 천국시민(heaven citizens)으로 살아가게 되는 것입니다. 주어진 과정들을 이수하며 또 다른 상위의 세계로 진화하면서 상승(ascend)하여 가는 것입니다. 승천(Ascension)은 이러한 때에 일어나고 해당되는 영혼들은 그룹으로 이동하여 가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영혼의 승천(ascension of spirit)을 하시게 될 것입니다.그리고 새 시대, 새 문명에 살게 될 일부의 존재들이 육체의 승천(ascension of body)을 하게 될 것인데, 우주선(starship)으로 리프팅 빔(lifting beam)을 이용하여 승천(ascension)시킬 것입니다.
선별된 인류들 중에 지저세계(under world)로 이동하여 갈 그룹들이 있을 것인데, 차원의 변환과정을 통하여 이동하여 갈 것입니다. 장치의 도움을 받을 것이고 주스(juice)형태로 이루어진 마실 음료의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장치는 세포의 핵이 진동수(振動數)를 급상승시켜주고, 음료는 호르몬(hormones)분비를 통한 변환이 일어나게 해서 육체의 변화를 유도하여 주게 됩니다. 이렇게 지저세계(under world)로 진입하는 것이 승인(承認)된 존재들은 이미 결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또한 우주선(starship)으로 승천(ascension)이 승인(承認)된 존재들도 명단(名單)이 결정되었습니다. 육체는 비록 죽음(death)을 통해서 벗을 지라도 영혼은 승천(ascension)의 승인(承認)이 이루어진 존재들의 명단(名單)도 결정되었으며, 죽음(death)을 통해서 영혼으로 귀환하여 다른 곳으로 이동하게 될, 즉 3차원의 과정이 종료되지 못한 존재들은 준비된 3차원의 행성으로 떠나는 것이 결정되었기에 지금 시행하고 있고, 대규모의 이동작전을 위해 모선들(motherships)이 대기 중에 있습니다.
어둠의 역할을 하던 존재들은 따로 분류하여 처리할 것인데, 기준을 두어 그렇게 할 것입니다. 모든 처리 결과가 승인(承認:recognition)되었기에 코드(code)별로 처리할 것입니다. 3차원의 경험을 하면서 부정성(否定性)을 발현(發現)하였던 존재들은 자신이 쌓았던 카르마(karma)에 의한 평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영혼들은 카르마의 주님들(Lords of karma)이 위원으로 있는 위원회(council)에 출석하여 최종평가(最終評價)를 받을 것입니다. 이것을 심판(Judgment)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인생들이 아직은 남아있지만 평가(評價)는 이미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결과는 모두 전산(電算) 처리되어 보존되었습니다. 그렇다고 여러분들 인생을 함부로 평가해서 될 대로 대라는 식의 마무리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모든 결과가 끝났다하더라도 최선을 다해 마무리를 잘하셔야 합니다.
영혼그룹(Spirit group)은 평가에 따라 모두 이동하고 있어서 여러분들과는 상관없이 완료될 것입니다. 그동안 영혼그룹과 연결되어 있던 라인(line)을 모두 정리하고 회수하였으며, 여러분들은 독자적으로 인생을 마무리하게 된 것입니다. 승천(Ascension)이 승인(recognition)된 인류들은 특별히 따로 관리하는 것으로 결정되어 팀 배정(team assign)이 이루어져서 그렇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첫째는 3차원 물질체험을 무사히 완료하고 상위의 세계로 승천(ascension)하는 것이 승인(承認)된 그룹입니다. 둘째는 자신의 카르마(karma)를 해소하기 위해서 상위의 행성에서 들어왔던 존재들인데, 고향 행성으로 돌아가는 것이 승인(承認)된 그룹입니다. 셋째는 상승한 새 지구에서 살아가야할 영혼그룹 중에서 인생을 시작했던 그룹입니다. 넷째는 지구의 계획을 위해서 역할자로서 들어온 그룹입니다.
승천(Ascension)심사에서 탈락한 그룹이 있는데, 3차원 물질체험을 다 완수하지 못하여 유급대상(留級對象)으로 분류된 그룹이 있고, 부정성(negative)의 기운을 가지고 들어와 주어진 기회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여 승천심사(ascension inquiry)에서 탈락한 그룹이 있습니다. 역할자로 들어왔으나 자신의 임무를 망각하여 책임을 다하지 못한 그룹이 있습니다. 승천심사(ascension inquiry)에서 탈락한 그룹들은 카르마 위원회(karma council)에 출석하여 자신에 대한 청문회(hearing)에 서야하는 것입니다. 행성의 진화프로그램이 한 주기를 종료(終了)하고 나면 이루어지는 절차입니다.
이번의 행성지구는 태양의 주기와 맞물려서 하나의 큰 주기를 종료하는 시기에 와 있다 보니, 문명의 패턴(pattern of culture)과 문명을 주관하던 인종의 패턴(pattern of race)이 종료(終了)되고, 새로운 문명과 새 문명을 주도할 인종들(races)이 새 진화프로그램에 의해 진화를 시작해야 하는 주기(cycle)가 맞물려있는 대변환기(大變換期)를 맞이하고 있는 것입니다. 바이바스바타 마누(Vaivasvata Manu)께서는 제 5근원 인종(fifth source race)이었던 아리안인(Arian)의 뒤를 이어 제 6근원 인종(sixth source race)인 아라한인(Arahatian)을 준비하여 새 진화프로그램이 시작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새 문명은 5차원 문명인 아스트랄 문명(astral culture)이며 이 문명을 주도(leading)할 인종(race)은 호모 아라핫투스 인종(Homo Arahatus race)이 되는 것인데, 여러분들은 이들을 ‘크리스털 차일드(crystal child)’라고 부르고 계십니다.
현재의 문명을 마무리하기 위한 절차와 계획은 승인(recognition)되어 진행 중에 있으며, 행성 어머니의 주도하(主導下)에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환경의 변화와 작은 빙하기(小氷河期), 지진과 화산활동, 대규모의 해일(海溢)과 대륙지층(大陸地層)들의 융기(隆起)와 침강활동(沈降活動)들이 일어날 것이고, 축의 이동과 변환이 있을 예정입니다. 우리는 태양계 전체의 궤도이동계획(軌道移動計劃)을 전해 들었으며, 새로운 시리우스 중앙태양(Sirius central sun)을 중심으로 한 새 궤도(new orbit)로 이동하게 될 것이라는 공식허가 성명서(公式許可 聲明書)를 접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대주기로의 전환을 의미하며, 지구의 중앙태양이 알키온(Alchyone)에서 시리우스B(Sirius B)로 전환된다는 것을 의미 했습니다. 플레이아데스 문명(Pleiades culture)에서 시리우스 문명(Sirius culture)으로 넘어간다는 것이고, 행성지구 역시 은하문명권(銀河文明圈)으로 진입하게 된다는 것을 시사(示唆)한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준비하기 위하여 참으로 오랫동안 기다려왔으며, 고향을 떠나 머나먼 행성으로 들어와 모든 계획을 진행시키는데 앞장서왔다는 것입니다. 말씀드린 대로 지구영단(earth spiritual hierarchy)의 대백색 형제단(Great White Brotherhood)은 시리우스 대백색 형제단(Sirius Great White Brotherhood)이 행성지구에 들어와서 정착한 조직이라는 것입니다. 은하연합의 주도하(主導下)에, CM Aton의 주도하(主導下)에 계획되어져서 진행되어 왔던 대신성한 우주계획이었던 것입니다. 앞으로 은하의 중심은 시리우스(Sirius)로 조정될 것입니다. 생명들의 진화와 상승을 총책임(總責任)지는 행정수도본부(行政首都本部)로서, 창조그룹이 거주하는 행성으로서, 은하연합의 본부가 있는 행성으로서 조정될 것입니다. 그 중심에 행성지구가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행성지구에 소속되어 진화하던 모나드 그룹(Monad Group)의 상승을 주도할 것이고, 행성지구의 수호인종(guardian race)으로서 공식적인 데뷔(debut)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네바돈 은하(Nebadon Galaxy)의 진화하는 생명으로 창조된 인류(human)는 진화와 진화를 거듭해서 은하를 벗어나 상위세계로의 승천(ascension)을 책임질 대표 생명체로 화려하게 진출하게 된 것입니다. 은하에 생명들의 진화의 장이 마련되고 나서 이날이 올 때까지 다양한 창조와 유전적 실험들이 있었으며, 더 나은 모델(model)을 진화시키기 위한 수많은 시행착오(試行錯誤)들을 겪으면서도 오늘과 같은 역사적인 사건이 있음을 기대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은하의 진화대계(進化大系)의 궁극적인 목표는 상위세계(higher plane)로의 승천(ascension)입니다. 그것을 주도해 나갈 생명체들이 있어야만 희망을 가질 수 있는 것이고, 영들(spirits)이 물질의 바닥까지 하강(descent)하여 다시 상승(ascend)하며 올라가기는 말처럼 쉬운 것이 아니랍니다. 수많은 우주들에서 실험이 있었으며, 실패(失敗)를 겪었고 희망(hope)이 사라지는 것 같았습니다. 진화하는 과정에서 생명들 스스로들의 잘못된 선택에 의해 멸망(滅亡)을 불러왔고, 전혀 예상하지 못한 방향으로의 진화가 이루어져 어쩔 수 없이 멸망시킬 수밖에 없었던 경우들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네바돈 은하(Nebadon Galaxy)는 물질우주에서 모나드 우주(Monad cosmic)로의 승천(ascension)을 목표로 창조된 우주였으며, 우주 전역에서 최고의 존재들을 초빙(招聘)하여 창조위원회(creation council)를 설립하였고, 진행위원들도 최고의 존재들을 초빙(招聘)해서 팀을 구성했던 것입니다. 그러나 기대와는 반대로 계속된 실패가 뒤를 이었고, 허송세월(虛送歲月)을 보내야했던 것입니다.
창조-근원의 특단(特段)의 의지에 의한 시도(試圖)가 없었다면 성공을 점 칠 수조차 없던 계획들이 물 밑에서 탄탄하게 준비되어 추진될 수 있었으며, 모두 극비리에 진행될 수 있도록 추진되었기에 어쩌면 커다란 변수(變數) 없이 실행될 수 있었는지도 모른답니다. 행성지구를 바라보던 우리는 부정적인 기운의 도입으로 혹시 예상하지 못한 변수(變數)가 일어나지는 않을까 노심초사(勞心焦思)하였으나 큰 고비를 슬기롭게 대처하여 계획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아틀란티스 문명(Atlantis culture)이 무너지고 나서 계획의 전반적(全般的)인 수정(修正)을 가했는데, 니비루 행성(Planet Nibiru)의 개입이 일어나고 나서 예기치 못한 변수(變數)가 인류들에게 나타났던 때를 가장 큰 위기(危機)로 받아들였으며, 행성의 도태(淘汰)가 혹 다른 행성들처럼 멸망의 길을 걷는 것이 아닌가 우려했던 것은 사실이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세레나 행성(Planet Serena)으로 복원 될 말데크 행성(Planet Maldek)을 잃었으며, 화성(Mars)과 금성(Titania)의 뼈아픈 경험들을 알고 있었기에, 특히 아픈 기억들을 가지고 있는 영혼그룹이 행성지구에 들어와 있던 상황이었기에 두 번 다시는 반복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하나의 행성은 완전히 파괴되어 돌 무리로 전락(顚落)했고, 금성(Titania)은 생명이 살 수 없는 대기(air)로 추락(fall)했으며, 화성(Mars)의 경우는 위성(衛星)의 추락(fall)이 몰고 온 상처가 행성표면에 그대로 남아서 그 날의 깊은 상처를 뒤돌아보게 하고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우리는 행성지구도 지표의 대기가 소멸(消滅)되어 생명들이 살 수 없는 그런 행성으로 추락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자칫 레무리아(Lemuria)와 아틀란티스(Atlantis)의 멸망이 결국 그렇게 연결되지 않도록 하였는데, 지표면의 대기(air)의 소멸(消滅)은 막을 수 있었던 것입니다. 아니었다면 여러분들은 지저(地底)에서 태양빛이 없이 인공태양(人工太陽)에 의지하며 살아가고 있었을 것입니다.
우리는 인류들의 과학기술 발전 추이(推移)를 지켜보았으며, 원자(原子)를 이용한 에너지 개발도 지켜보았고, 차세대로 자연스럽게 진행되도록 유도하였으나 인류들은 무기화(武器化)하는 것에 집중했던 것입니다. 인류들의 선택이 자칫 멸망의 수순을 밟아가지 않도록 애를 쓴 것은 다름 아닌 대주기의 변환을 앞두고 있었기에 더욱 큰 신경을 쓸 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대주기를 앞두고 인위적인 멸망은 자연계의 질서에 의한 멸망과 결합되어 회생의 기회가 전혀 없을 뻔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인류들의 대주기의 변환에 맞는 승천계획(ascension plan)을 하고 있었기에,긴장하였으며 사막지역(沙漠地域)과 태평양(太平洋)에서의 폭탄 실험을 주시했던 것입니다. 우리는 냉전을 불식(不息)시켜서 원자무기(原子武器)들의 사용을 억제하도록 유도하였으며, 현재 저장고(貯藏庫)에 저장된 무기들의 뇌관(雷管)을 조정해서 대규모의 지축활동(地軸活動)에 따른 지진(地震)이 발생하더라도 방사능오염(放射能汚染)과 대규모의 폭발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였던 것입니다. 우리의 예방조치(豫防措置)는 효과를 볼 것인데, 정화기간 동안 펼쳐지게 될 상황에서 말입니다. 인류들의 잘못된 선택에 의한 위험한 사태들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우리는 인류들의 대규모 승천계획(ascension plan)을 준비하여 진행 중에 있지만 본격적인 궤도(orbit)진입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이제 시간들이 다가오고 있고, 예고(豫告)되어온 계획들이 실행될 것인데, 늘 깨어있어 준비된 인생들은 계획에 차질 없이 동참(同參)하게 될 것입니다.
우주선(Starship)을 통한 승천(ascension)과, 지저도시(地底都市)로의 승천이 계획에 의해 모든 준비와 상황이 종료(終了)되었으며, 대기(待期)하고 있는 상황입니다.승천(Ascension)에 동참(同參)하지 못하는 인류들을 위한 계획도 모든 준비가 완료되어 있습니다. 어둠의 세력들이 세운 계획에 따른 분야들도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고, 계획에서 벗어난 일들이 일어나지 않도록 모든 예방조치(豫防措置)를 다 취해놓은 상태입니다.
70억의 인류들은 코드(code)를 부여하여 관리하고 있으며, 손 안의 골프공(golf ball)을 바라보듯이 지구촌(地球村)을 관찰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육체를 보는 것이 아니라, 내면(inner)에서 나오는 오라(Aura)를 보고 있어서 빛의 변화를 주시하며 관찰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라(Aura)는 낮은 의식(lower conscious)의 마음에서 일어나는 감정체(emotion)의 변화에는 큰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내면(Inner)의 변화가 일어나야 오라(Aura)가 영향을 받게 되는데, 차크라(chakra)와 연결되어 있어서 더욱 그런 것이고,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의 변화에 매우 민감(敏感)하게 반응하는 것이 바로 오라(Aura)입니다.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의 가슴 차크라(heart chakra)인 심장센터(heart center)에 머물고 있으나 의식의 변화가 일어나기 전까지는 오라(Aura)의 빛이 변화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은 푸른빛(Blue ray)을 띠고 있는 밝은 흰색 광선(light white ray)이기 때문에 오라(Aura)전체가 밝은 흰빛을 띠게 됩니다. 사방으로 발현(發現)되어 방사(radio)되기 때문에 행성지구에서는 그 빛 밖에는 보이지 않을 정도라는 것입니다. 그리스도 의식(Christ consciousness)을 깨운 인자(人子)가 있는 지역이 어디가 되었던지 상관없이 태양빛처럼 밝게 비추이고 있어서 그렇다고 설명 드리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야 인공위성(人工衛星)에서 촬영된 지구촌의 야경(夜景) 사진을 보아서 알 터인데, 뉴욕(New York)이나 도쿄(Tokyo)같은 대도시의 불빛을 보고 밝다고 하시겠지만 그리스도 의식의 빛(light of Christ consciousness)은 그것과는 비교도 할 수 없는 수준인데, 굳이 비교하자면 뉴욕(New York)의 야경(夜景) 불빛은 반딧불보다도 못한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야 볼 수 있는 수준의 빛이 아니어서 뭐 그러려고 하시겠지만 그 만큼 비교할 대상도, 가치도 아니라는 것입니다. 뉴욕(New York)의 전등이야 발전소(發電所)나 변전소(變電所)가 없다면 불가능한 불빛이지만 존재의 내면(inner)에서 자가 발전(self-generation)하여 밝혀지는 그리스도의 빛(light of Christ)은 순수하고 아름다운 빛이자, 태양빛보다도 더 밝은 광명(光明)을 자랑한다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렇게 자신의 심장 센터(heart center)에서 그리스도의 빛(light of Christ)을 밝히고 있는 존재들을 관리하고 있으며, 예비후보자(reserve candidates)들을 지속적으로 지키면서 보호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들의 코드(code)는 따로 분류되었으며, 가브리엘 대천사(Archangel Gabriel)와 여천사 호프(Lady Archeia Hope)에 의해 관리되고 있으며, 쟈드키엘 대천사(Zadkiel Archangel)와 여천사 아메시스트(Lady Archeia Amethyst)에 의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존재들의 의식을 깨우고 확장시켜 나가는 과정들을 살피고 있는데, 미래의 발전된 모습까지 모두 알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특별히 관리하고 있는 것이고,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빛의 체험을 하고 있는 인류들도 모두 점검하고 있는데, 현재의 체험들이 미래에까지 연결되는 것이 아님을 모두 알고 있어서, 지켜보고 있는 것입니다. 최종 결과도 모두 알고 있으나 공개하지 않는 것뿐입니다. 여러분들은 지금의 체험에 기쁜 마음들을 금(禁)하지 못하고 있음을 알고 있으며,감사하고 있음도 알고 있으나 끝까지 낮아지고 겸손(謙遜)해지는 것을 망각(忘却)하지 마시라는 이야기를 전달해 드립니다. 이 모든 체험들은 시험의 과정일 뿐이지, 완성된 결과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주어진 시험은 종료(終了)되지 않았으며, 아직 진행 중에 있고 끝까지 인내(忍耐)하여 교만(驕慢)의 늪에 빠지지 말고, 최종적인 승리자(勝利者)가 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낮아지고 또 낮아지시며 늘, 항상 겸손(謙遜)하시기를 바랍니다. 견디기 힘든 시험(test)이 대기 중에 있어서 본격적인 시험은 아직 시작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전해 드립니다. 여러분들은 물질의 시험과 인격(人格)의 시험과 정신(精神)의 시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생명의 위협을 가하는 시험도 대기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시험들(tests)을 통과하고 나서야 제대로 된 빛의 자녀로서 태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승천(Ascension)의 명단에 들어있는 인자(人子)들은 특별 관리하고 있음과 최종적인 시험들이 종료될 때까지는 결코 긴장의 끈을 놓지 말기를 바랍니다. 그리스도(Christ)께서 도적처럼 오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늘 깨어서 준비하는 슬기로운 다섯 처녀와 같은 준비된 자세를 잃지 마시고, 잠깐의 체험에 몰입하여 이미 다 이루어진 것처럼, 샴페인(champagne)을 일찍 터트리는 실수를 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본격적인 시험은 아직 시작하지도 않았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승천(Ascension)을 기대하며 기다리는 여러분!
승천(Ascension)을 기다리기에 앞서서 과연 스스로가 자격을 갖추고 있는가를 점검(點檢)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준비되어 있지 못하다면 슬픔(sadness)과 실망(失望)만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기에, 이를 갈며 슬피 울고 있으리라, 는 성서의 교훈(teaching of bible)을 되새기기 바랍니다.
저는 성 저메인(Saint Germain)이었습니다. |
'종교, 정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깨달음이란? (Enlightenment) (0) | 2018.10.01 |
---|---|
[스크랩] 다보여래와 석가모니불 - 사나트 쿠마라와 고타마 붓다 (0) | 2018.10.01 |
[스크랩] 우주문명의 메시지와 영적 상승 (0) | 2018.04.10 |
[스크랩] [펌]송과선(pineal GLAND, 송과체)의 기능과 수행법|글쓴이:나두라 (0) | 2018.04.09 |
[스크랩] 유머스런 인생철학 좋은 말 (0) | 2017.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