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룬대법 수련은 진정한 수련의 시작부터 사부님께서 수련인의 능력이 아니라 사부님의 능력으로 고층차의 시작점으로 끌어 주셔서 바로 고층차 수련을 할수가 있기에 저층차에서는 산책님 주장처럼 스스로 수련해 내어야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고층차 수련은 심성 제고로 수련층차가 오르고 원만에 이르게 되며, 심성 제고가 고층차 수련의 관건이지요. 그밖에 전법륜에 나오지 않는 주장이나 이론은 전혀 고층차 수련에 도움이 되지 않으며, 사부님의 말씀이 바로 대법이며
전법륜은 전적으로 사부님의 말씀으로만 제작되었기에 대법책을 일반 책과 혼돈하여서 책과 글자에 얽매이지 말라고 하는 개인의 수행이론은 일고의 가치가 없다고 봅니다.
참고로 전법륜에서 발췌한 글로써,
(전법륜 대법제자는 어떻게 공을 전하는가 169쪽 )
두 번째 요구는 대법(大法) 속에 개인적인 것을 섞어 넣지 말아야 한다. 공을 전하는 과정 중에 당신의 천목이 열렸든,
당신이 무엇을 보았든, 어떤 공능이 나왔든지, 당신은 당신이 본 그 정황으로 우리 法輪大法(파룬따파)를 말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그 층차에서 본 고만한 일은 아직 차이가 너무나도 크고, 우리가 말하는 법의 진정한 함의와는 차이가 너무나도 크다.
그러므로 금후 당신이 공을 전할 때 이 일을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이렇게 해야만 우리 法輪大法(파룬따파)의 고유한 것이 변하지 않도록 보증할 수 있다.
이 법리에 기준해서, 자신이 수련해낸 인식으로 대법 수련인양 하는 산책님은 이제는 대법책에 얽매여 사부님의 말씀을 잘 따르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법리가 무언가를 질문했는데, 정말로 몰라서 한 질문이면 전법륜 책을 더 읽어서 스스로 알게 되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수련인이 주의해야할 기본자세는 스스로 다른 수련인의 층차를 정하거나 자신이 잘 아는 양하는 자세는 지양해야 할 수련인의 규범이고. 모든 모순을 내안에서 찾아서 자신의 수련을 해야지 다른 동수들의 층차나 측량하거나 다른분들에게 진정한 수련의 길로 가라는 말씀은 사부님께서 하시는 말씀이지 수련인이 수련인에게 주의를 주는 말씨로는 부적당합니다.
이 모든글은 산책님이 사부님의 법에서 극단으로 가는길이 보이기에 안타까운 마음에서 그리고 그 극단이 혹시나 다른 수련인들에게도 극단으로 인도하게 될까하는 염려로 글을 썼으며, 이글에 대법에 대한 잘못된 인식이 있으면 선한 마음으로 지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련증진 - 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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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수련중에 고층차 수련까지의 과정에서 파룬대법은 저층차의 과정은 수련인의 수련으로 층차재고를 하는게 아니라, 사부님께서 넣어 주신 파룬과 치기등의 지기, 바로 사부님의 능력으로 초기 고층차 수련에서 시작합니다.
물론 산책님의 알아차림 , 마음자리 등은 심성수련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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