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스크랩] 대지에셋, 변호사가 빌딩관리해주는 `부동산법률관리서비스` 상품 출시

arang 2519 2014. 7. 29. 22:19

대지에셋, 변호사가 빌딩관리해주는 '부동산법률관리서비스' 상품 출시

광고
광고
 
부동산자산관리업체인 대지에셋은 25일 부동산관련 법률자문과 임대관리서비스를 패키지로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을 출시했다. 대지에셋은 법무법인 대지의 자회사로 부동산 법률 당담 변호사 4명과 부동산자산관리업계 전문가 약 10명으로 구성돼 있다.

부동산종합법률 일반 서비스는 부동산을 소유한 고객을 상대로 부동산 계약서 검토 및 계약대행서비스, 부동산관련 법률자문서비스, 내용증명검토 및 발송대행서비스, 제소전화해조서 30% 인하,명도소송 30% 인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급서비스는 관리대상 임차인이 3곳 이상의 부동산 소유자를 대상으로 일반등급서비스와 동일한 내용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반 서비스는 20만원, 고급서비스는 30만원이다.

또 빌딩주의 경우에는 부동산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빌딩소유주에게 부동산임대관리서비스(공실관리, 갱신계약, 행정관리업무)와 법률자문서비스(계약서검토 및 계약서 작성대행, 내용증명발송) 부동산매입, 매각서비스가 포함된다. 제소전화해조서와 명도소송 발생 시 30% 할인의 특혜를 적용한다. 관리용역비용은 부동산대상에 따라 차등적용되기 때문에 작은 상가에서부터 빌딩소유자까지 부동산을 소유한 모든 사람이 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건욱 대지에셋 대표 변호사는 “부동산법률 관리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전문변호사가 직접 부동산 관리, 자문, 임대, 매매서비스를 해주기 때문에 사전에 일어날 수 있는 분쟁을 방지할 수 있다”며 “혹시나 일어날 수 있는 법적 분쟁도 무상 혹은 할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문의 02) 593-9790

[김참 기자 pumpkins@chosun.com]
출처 : 아름다운 집짓기 힐빙 파크
글쓴이 : 김성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