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크랩] 오르가슴도 가지가지, 황홀경으로 가기 위한 tip

arang 2519 2013. 2. 19. 23:52

오르가슴도 가지가지, 황홀경으로 가기 위한 tip

늘 2% 부족한 섹스의 뒷맛, 그것을 102% 만족시켜주는 오르가슴.
섹스를 하면서도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한다는 것 어쩌면 큰 불행.
오르가슴의 맛, 그 황홀경으로 가기 위한 결정적 tip 공개

1.동시 오르가슴 위한 방법
동시 오르가슴: 여자가 먼저 달아올랐다가, 절정이 끝나버리거나, 여자는 아직 초반 전개인데 남자는 이미 사정을 해버린다거나, 이것만큼 불행도 없음을.
타이밍 적절, 남녀가 동시에 절정으로 가는 그 것. 그것이 바로 동시 오르가슴, 동시 오르가슴을 맛보면 그 섹스의 만족도는 평소보다 배가 될 듯!

동시오르가슴으로 가는 길
- 전희 예열: 여자는 남자보다 천천히 달아오르고 또 오르가슴도 길고, 긴장와 이완을 반복한다.
남자의 페니스가 이미 단단해져 오고 빨리 삽입을 원할지라도, 좀더 전희를 예열할 필요가 있다. 그녀를 어느 정도만큼의 전개 상태로 만들어줘야 같은 타이밍의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는 것.

그녀의 가슴 애무나 허벅지 애무가 조금 지겹다면, 그녀의 클리토리스 주변을 적당히 매만져주거나, 여성상위를 유도하라. 여성상위는 정상위나 후배위보다 좀 더 빨리 흥분이 되는 편이다.

- 피스톤 운동 숨 고르기: 자신만의 흥분을 위해서, 너무 피스톤의 운동만 열중하지 말 것.
피스톤 운동의 강약 조절과 잠시 멈췄다가 다시 시작하는 등 숨을 고르고 가야만 여자와 페이스를 맞출 수 있다.

2.멀티 오르가슴으로 가는 방법
멀티 오르가슴: 오르가슴의 로망 아니겠는가. 또한 섹스의 또 다른 즐거움이기도 하고.
한번의 섹스에 여러 번 절정이 왔다갔다하는 멀티 오르가슴으로 가는 길.

- 체위의 변화, 삽입과 자세에 대한 고찰: 무엇이든 만족과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서는 자고로 노력이 필요한 법. 멀티오르가슴은 여자와 다양한 체위를 시도해보고 자세에 대한 어느 정도의 학습과 몸에 대한 고찰이 필요하다.
어떤 자세를 했을 때 어느 정도의 만족을 느끼는지, 또 빨리 흥분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좀 더 느긋한 흥분을 위해서는 또 어떤 자세가 좋은지, 다양한 경험과 시도만 멀티오르가슴으로 갈 수 있는 지름길.

- 달콤한 말과 격하고 진한 애무: 서로 낯 뜨거운 칭찬과 달콤한 말을 아끼지 말라. 꼭 몸으로 느끼는 오르가슴만이 진짜 오르가슴이 아니다.
상대의 속삭임과 칭찬으로 몸은 더 흥분 가도를 달릴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 것. 또한 격한 애무가 주 포인트다. 여자는 남자의 등과 엉덩이 허벅지를, 남자는 여자의 가슴과 귓불 애무와 성기 주변 체모가 있는 곳에 서로 적당한 마찰을 줄 것.
3.부위별 오르가슴을 시도하라!
부위별 오르가슴: 키스, 페니스, 유두, 클리토리스 등 한 곳을 집중 공략한 뒤 오는 짜릿한 오르가슴

-
키스 오르가슴: 입 오르가슴이라고 들어는 봤는가? 오럴섹스를 하다가 키스를 하다가도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다니 이 얼마나 기쁜 소식인가.
입 오르가슴의 가장 확실한 테크닉은, 남자가 여자의 윗입술을 조심스럽게 입안에 넣고 혀로 그녀의 윗입술 안쪽을 애무해 줄 것. 이때 여자는 남자의 아랫입술을 입 속에 넣고 같은 방법으로 애무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 성기 오르가슴: 남자는 여자의 클리토리스를, 여자는 남자의 페니스를 손으로 혹은 입으로 애무하며 느끼는 오르가슴.

- ‘클리토리스 오르가슴’은 강하고 큰 피스톤 운동보다 작고 빠른 동작으로 피스톤 운동을 하는 것이 페니스와 클리토리스 접촉을 계속 유지하는 방법.
보통은 어떠한 체위를 하다가도 오르가슴 조짐을 느끼자마자 여성상위로 체위를 바꾸면 길고 짜릿한 오르가슴에 성공할 수 있다. 특히 깊은 삽입과 페니스와 클리토리스 마찰을 계속 유지해줘야 된다.

- 남자의 경우는 여자의 클리토리스 오르가슴보다 간단하다. ‘페니스 오르가슴’은 보통 남자의 경우 정상위에서 가장 큰 만족을 느낀다. 물론 오럴섹스로도 색다른 성기 오르가슴을 선사할 수 있다.
여자가 남자의 성기를 입으로 애무를 할 때 치아로 무는 것보다는 혀로 강약을 조절해가며 ‘조였다 풀었다’를 반복해야 하고 이때 손을 쉬지 않고 엉덩이나 항문 허벅지를 등을 함께 애무해주면 더욱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입으로 애무하기 전 손으로 먼저 귀두를 자극해주는 것은 필수 옵션서비스.

출처 : 아름답고 우아한 중년의성
글쓴이 : 거기까지 원글보기
메모 :